본문 바로가기

소개/공지사항

홈페이지 리뉴얼 "쫄지마, 키안커"

반응형

이번에 홈페이지 리뉴얼하면서 

무슨 문구들이 좋을까 고민하다가...

저마저도 비교하고, 생각하고 걱정하고 하다가 

문뜩 생각난 문장!!!

어릴때 가장많이 하던말~ 내가 쫄보였나보다

"쫄지마, 키안커"

ㅎㅎㅎㅎㅎㅎㅎㅎ

다소웃기지만 한번쯤 방문하시면 웃고가실수있게~


라온 퍼스널트레이닝&필라테스 홈페이지 바로가기

<클릭 클릭 클릭>



정말 열심히 잘 알려드리고싶어서

특별히 공간구성부터 

인원수까지 제한을 뒀어요~ 

무조건 4인수업

선생님의 동의와 회사의 결단이 없으면 잘 하지않는 방법이지만 

잘배우고 또 오신다면 보이지않는 더큰 재산이라고 생각하고^^

낮에는 아주 고요~~합니다^^ 공부도 같이하고

같이 담소도 나눠요^^

물론 연락하고 오세요^^ 수업할수도있어요~^^

오늘도 좋은하루되세요^^


<<<관련링크>>>

1. 쫄보트레이너의 꼼꼼한 무료상담 원하시면 클릭클릭클릭

2. 왜 스쿼트만 하면 허리가 아플까? 아마그건.. 이것때문이야~

3. 라온은 공부하는 트레이너에요~ 이렇게 한주한주를 발전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