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개/공지사항

회기필라테스, 라온휘트니스 3주년 확장공사 세일중이에요...

반응형

추운겨울은 사실운동을 하려고해도, 아주 많이 많이 수동적이게 될수밖에 없어요.

저희가 벌써 강북 회기에서 휘트니스를 오픈하고, 회기에서 필라테스를 오픈한지 시간이 꽤나 되었어요~

이번에 11월 29일은 저희가 3주년을 맞이하는 날입니다.

무엇보다 감회가 새롭고, 눈물도 나네요 ㅜㅠ흐거흐거



보이시나요? 사진은 3층(새롭게 오픈하게된 곳)데스크 사진입니다.

이번에는 3층을 넓게 가져가고 사담을 위한 공간을 많이 마련했어요~


왼쪽에는 리포머실, 가장인기있는 필라테스 기구이구요~ 무엇보다 저희가 가격은 싸지만 절대로 싼마이 아닙니다.

다음과같은 이유에서 저희는 가히 혁신이라고 주장해요~

1. 4명이서하는 그룹수업은 많이 없어요

2. 더욱이 한달에 7만 5천원으로 하는곳은 더욱없구요~

3. 마지막으로 그럼에도 수입기구 사용하고있어요~

4. 더해서 모든선생님이 매주 스터디를 주관하고 공부합니다. 

회원님이 이런점을 고려한다면,  가성비 갑, 또한 감성비 갑의 시설에서 좋은 교육 받으실거에요~

(잠시만요. 오지랍있게 입에서 침이 흐르네)


그리고 오른편에는 2가지 기구가 있어요~

1. 스프링보드와 소도구 

저희는 수준별 학습을 권장하는데요. 일단 리포머, 체어를 다루기전에 아마 몸을 잘 다루거나 호흡을 하는게  맘대로 잘 안되시는분들은 소도구와 스프링보드를 이용하시면 좋을꺼 같아요~ 그리고 수준별로 리포머 체어를 이용하면 좋아요.

물론 안내해드리니까 걱정마시구요~



2. 다빈치보드 

필라테스가 참 좋은운동인건 알아요? 그런데 저희가 통계를 내봤어요. 참 집요하죠?ㅎㅎ 필라테스로 살을 빼는정도가 극히 미미하거나

음식에 의존도가 높다보니까 쉽사리 요요가 오더라구요. 그래서 저희가 다빈치바디보드를 고심끝에 넣었는데요. 몸의 유연성 근력 다이어트에 아주좋아요. 아무래도 회원님의 목소리에 기울여야 저희의 진정성을 보여줄수있을꺼라고 생각했어요~


"마찬가지로 4명씩만"



백만불짜리 몸매를 측정할인바디 검사 체형검사시스템^^


아니 그리고, 사실 요즘 커피 너무 좋아들하시잖아요

그래서 커피준비했어요~ 그래서 어디서든 맛있게 드시면서 운동하시라구요~^^

샤워실은 대리석으로 모두 정리해서 깔끔하게 정리해서 쓸수있어요~^^ ㅎㅎㅎ

아주 좋지요?^^


삶에 지치고, 힘든우리들 모두위로 받으세요^^

운동이 도움이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