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개/LAB life

회기헬스 라온 휘트니스 2018년 감사파티

반응형

항상 일수는 없지만, 

생각해보면, 진정진짜 감사가 넘쳐날때가 있어요~

그것은 무엇인가.. 생각하면, 찾아주시는 회원님들에대한 고마운마음입니다.

그래서 일년에 한번 우리끼리 즐기고 노는것보다 회원님들을 모시고 대접해드리는 자리를 마련하려고해요

그래서 2018년도 마무리되는 12월 28일 파티를 갖였고, 회원님들과 함께 음식을 나누고 이야기하는 시간을 갖였어요~





데스크는 파티를 하지만 연일 바쁘도다^^

우리 고생하시는 매니저님을 비롯한 선생님

그날 사실 매출이 많았어요~ ㅜㅠ (너무 감사합니다.)





키대로 순서대로 서서 한껏 자랑하는 파티를 자랑합니다.

선생님들 흰색이 컨셉이라서 저도 그날 흰색을 입었구요~

참고로 몸무게순서 아니니까 의심하지마세요~ㅎㅎㅎㅎㅎ

쪼로록 서서 미모 뽐내기~ㅎㅎㅎㅎ






우리가 꾸민 우리의 이야기라서 

다소 촌스러워 보일수있어요~ 그렇지만,

꾸미는 마음 , 준비한 손길을 잘 받아주셔서 

즐거운준비했습니다.




보이시는 선생님은 조정훈 필라테스 선생님^^

오늘의 실질적인 호스트입니다.

트레스융~ 정훈선생님^^ 

프라이버시상 뒷모습만 공개 

앞모습은 더 아름답습니다^^





보이는 사진은 4층 현관 정말 이런가 상상도 못했는데 

한수배웠어요~ 너무 아름답죠?

클럽으로 들어가는 길은 항상 화려하고 궁금하죠~ㅎㅎㅎㅎ





3층은 포토존이 마련되어있고, 정말 연말이긴하나봐요~

프리즘형식의 저 발은 매진되어서 구하기 힘들었어요~ 

ㅜㅠ 다행히 구할수있었고, 포토존을 마련했어요~





근데 사진이 조금 어둡게 나와서 좀 그렇네여^^

실제로 보면 정말 밝고 이쁜데...

아쉽아쉽....





마지막으로 음식을 준비하는 손길에서...

선생님들의 정성이 느껴지는 와중...

술 많이드시는거 아니죠?

역시술은 병맥주....ㅎㅎㅎ 

사실 그날 1병으로만 제한했어요~ 그래서 아무 사고없이 잘 마무리했어요~

ㅎㅎㅎㅎ




찾아주신 모든 선생님과 고객님들 너무 감사하구요~

새로운 변화를 위해서 마련한 파티

한해를 잘 보내주려는 파티였습니다.


내년에는 더 좋은 서비스 확실하게 보장합니다.^^

아마 운동을 이유에서 찾아오시는것보다 확실하게 

삶을 변화시키는 그 이상의 목적으로 오시게되는 계기가 되실꺼에요^^


꼭 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