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개/LAB life

#설프라이즈 회기필라테스 이벤트

반응형

라온필라테스

아직도 운동을 안하고 있다니..

면밀히 조사해본결과 운동을 않하는사람의 특징을 3가지로 정리해봤어요~

과연 무슨이유일까요?

1. 돕는사람이 없다.

2. 동기부여가 되지않는다.

3. 멋진 옷을사서 입고하고싶다.

 

몇게나 공감하세요?ㅎㅎ

라온필라테스 회기점에서는 19년도를 반성하는 의미에서 다음 3가지를 고민하고, 바꿔보려고 하고있어요~

ㅎㅎㅎㅎ 무엇이냐면 , 전문성(난이도조절, 수요가 다이어트가 많아서 늘리고, 기초필라테스 책자를 만들어요)

이렇게 해도 않한단말인가? 꼼짝 못하겠죠?ㅎㅎ

 

 

대중성 

필라테스는 아직도 헬스에 비하여 비싼 느낌을 지울수가 없어요~

그래서 다음과 같이 3가지를 고수하려고해요

1. 물가는 상승하지만 우리는 9만원유지

2. 6개월하시면 2회의 개인수업을 더 해드리려고해요~~

3. 개인룸 1개를 확보해서 더욱 자유롭게 개인수업이 가능하도록 해드리려고해요~ ㅎㅎ

이렇게 해도 못하신다는 말 못하시겠죠?ㅎㅎㅎ 

 

더군다나 저희 세일까지하는데 

글을 읽있는분들은 몰래보세요~

88만원 88회 개인수업2회 이렇게해서 수업을 진행해요~ 남는것없다는 장사없다지만, 

정말로 남는거 없어요~ㅎㅎ 그저그저 잘 배우시기만 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