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개/공지사항

1월 경희대PT 작심삼일 운동코디네이팅 이벤트

반응형


작심삼일 ?

happy new years


설문조사를 해봤어요.

왜 신년만 되면 거창하게 계획한 운동플랜이 3일만에 

없었던 일처럼 되어버릴까?


🗣그래서 준비한 랭킹 서비스🏃🏻‍♀️

1. 알맞는 운동을 몰라서

2. 동작에 대한 확신이 없어서

3. 어디서부터해야할지몰라서

4. 타이밍을 놓쳐서.....


ㅎㅎㅎㅎㅎㅎㅎㅎㅎ


경희대pt 라온퍼스널트레이닝은 1월 작심삼일 프로젝트를 수행합니다.

"운동코디네이팅 이벤트"


방법을 설명드리면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고 설문을 충실하게 임해준다.

=>

yosky84 카톡으로 확인메세지보낸다

=>

상담일정을 조율한다.


그후에는 다음과같은 순서로 

"운동코디네이팅 이벤트를 합니다"



위와 같은 과정으로 해요~ㅎㅎ 3가지검사 1번의 문진검사로 진행해요~^^

회원님들은 왜 운동을 안할까?라는 단순한 호기심으로 시작해서 

재미있는 이벤트가 되었네요^^ㅎㅎㅎㅎㅎ


경희대pt 회기pt 하면 라온퍼스널트레이닝 송기영 퍼스널트레이너^^

많이 방문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