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강남 40대 퍼스널트레이닝 "대단함에 대한 조금 다른기준"
송기영 퍼스널트레이너
강남/회기동 퍼스널트레이닝
>>40대 강남 퍼스널트레이닝 대단함에 대한 다른기준
대단함? 그것은 위대한 일을 한 사람에게만 붙여주는 칭호가 아니라고 생각한다.
그렇다고 평범한 사람을 영웅으로 미화 시킬 마음도 없습니다. 다만 제가 생각하는것을 말하고 싶을 뿐입니다.
어디선가 읽어본 기억이나는 이야기가 생각납니다.
"당신은 기적이 무엇이라고 생각하는가?"라는 질문을 합니다. 저는 속으로 생각하기를 장애를 겪는 사람이 극복하고, 죽을 병에 걸린사람이 극적으로몸이 좋아지는 것이라고 마음속으로 옹알 옹알 했습니다.하지만 예상과는 다르게 "두아이의 가장이면서 주말에 가족과 그리고 아이들과 놀아주는 것이다" 라고 말을 했습니다.
실로 너무 맥빠지는 대답이다... 헐퀴 헐퀴 헐퀴
하지만 이말은 나이를 한두살 먹어가며 점점 채감하는 이야기라고 생각이 듭니다.
저도 시간이 많이 지난후에야 그것에 대하여 공감할수 있었으니까요...
한가정의 아버지 / 두 아이의 아버지 / 어머니의 아들 / 대기업의 높은 직급/ 이러한 대한 민국 풍토속에서 자신의 건강과 안위는
항상 뒷전이거나 두번째로 밀릴수밖에 없다는 것을 너무 잘안다.
강
남역 체력증가 퍼스널트레이닝 / 회기동 퍼스널트레이닝
그런 연유의 이야기를 한해한해 알아가기에 오늘 강남에서 퍼스널트레이닝을 받고계시는 임00회원님이 대단하다고 생각하는 것입니다.
두아이의 가장이면서 주말에 가족과 그리고 아이들과 놀아주는 것이 기적이라면 그것에다가 자신의 건강까지 챙겨가며 운동을 하는 것은
대단함에 기준에 적합한 모습이 아닐까 생각했습니다.
강남역 체력증가 퍼스널트레이닝 / 회기동 퍼스널트레이닝
강남에서 퍼스널트레이닝을 받는 임00회원님은 어김없이 저녁이 되면 피로한 몸을 이끌로 감사하게 빠지지않고 짐에찾아주십니다.
그리고 항상 운동을 할때는 힘이들어 잠시 쉬어서 하기도 하지만, 수업이 마친후에는 어느 누구보다 환한미소로 가장의 미소를 보여 주십니다. 아직 가장은 아니지만, 잘하고 못하고의 문제는 이미 넘어서 트레이너로써의 반성까지 생각나게 하는 매일매일을 보내고 있습니다.
또한 그런 성실하고 멋진 참여자세는 수치로 땀의 결실을 말해주곤합니다.
- 강남 퍼스널트레이닝 / 회기동 퍼스널트레이닝
>>수치가 보여주는 땀의 결실강남 퍼스널트레이닝 / 회기동 퍼스널트레이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