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T 후기 모음/사연읽어드립니다.

회기 다이어트 PT 송기영 퍼스널트레이너

반응형

회기 다이어트 PT 송기영 퍼스널트레이너




젊음이 무섭다고 느낄떼가 있습니다^^ 물론 송기영 퍼스널트레이너 저도 젊습니다. ㅎㅎㅎ

회기에서 다이어트 PT를 하는 김00학생~ㅎㅎ 

한창운동에 열을 올리는 모습이 너무 멋져서 몇자남겨요~ㅎㅎ재미있게 봐주세요~

재미있게 이야기하지만 운동할때만큼은 아주 진지하니 그점 양해 해주시구요~ 


전체적으로 처음만났을때, 가족력(Famlily history)에 당뇨가 있어서 젊을때 조심하지않으면 

나이가 들어서 고생할꺼같다는 아버님 어머님의 말에 따라서 다이어트를 시작했습니다.


왜냐!!


점점 몸무게가 불어나고 있었기때문이죠~ 역시 속살(?)을 조심해야합니다~ 

그래서 기본적으로 혈당 체크하는 과정에서 평상시 혈당 127 식사후혈당도 140이 넘더라구요~ 헐!! 그래서 조급하게 식사습관과 생활습관부터 개선하고,그리고 운동은 다이어트 기본기익히는 운동패턴으로 시작하고있습니다. ㅎㅎㅎ


회기 다이어트 PT class 시작

<<오늘 퍼스널트레이너 송기영과 운동할 회기역 헬스장>>


혹자는 시설이 낙후됐다고 하지만, 저는 빈티지라고 말합니다~

솔직히저는 이곳과 잘 맞아요~ 왜냐!!! 많은 분들이 몸의 변화를 많이 느끼셨고 대부분 성공하고 졸업하셨기때문이죠!!

무엇보다 좋은점은 바로바로 에어로빅이 없다는 점입니다. 에어로빅이있으면 서로 이야기하면서 수업을 해야하는 개인공간인데 퍼스널트레이너로 회원님을 봐드려야하는데 전혀 이야기를 할수가 없거든요~ 그럼안되잖아요~개인 교습인데




회기 다이어트 PT 전에 무엇보다 유산소로 체온을 1도정도 높여야 합니다.

현대의 트레이닝에서 스트레칭에대한 의견은 분분하죠~ 오히려 근육을 풀어놓으면 근육의 수축력이 저하되어 도움이 안된다는 의견도있고

실제로 미국에서는 스트레칭보다 유산소운동이 상해위험을 "확연히" 낮춘다는 의견도 많아요~




여러가지 기본운동을 마쳐진후에 오늘의 마지막 정점을 찍어야한다!!

넌 강하다 

회기의 아들 김00 정신차려~ 교감신경을 활발히 하란말야~ㅎㅎㅎㅎㅎㅎ  100키로 넘는다!! 짦은시간안에 아주 잘 성장 해줬다. 

몇주를 고대하고 고대하며 올려놓은 체력 이거들면 오늘 자유의 회식날이다!!!





송기영 퍼스널트레이너 슨상님~ 다음은 뭐죠?ㅎㅎㅎㅎ 더 없어요? 라고 말하지 말라!!! ㅎㅎㅎㅎ

특히 허리에 힘을 잘길러주니 다리의 성장속도는 배가 됩니다~ 그런이유에서 복부의 안과 밖의 근육을 잘 단련해야하고 그전에 

기초체력을 충분히 늘려 심근의 정맥 회기량을 높여줘야합니다~ (운동해도 땀안나는 사람 이유가 있다잉~)




00아 미안 ~ 지켜주지 못했다~ 음~향기로운 땀 스멜~ㅎㅎㅎㅎ 스멀스멀~ ㅎㅎㅎ 꽃이 피겠네~ 콤팽이~ㅎㅎㅎ 농담이고 

오늘 너가 자랑스럽다 정말 열심히 해줘서 고맙다~ 오늘처럼 매사에 임하면 못할일이 없을꺼야 거의 다했어 좀만 참어~ 이제 복부운동만

끝내면 된다~




넌 어쩜 그렇게 힘든운동을해도 표정 변화가 하나도 없니 여러분~ 이친구 보턱스 맞은거 아닙니다.

저도 아직도 모르겟어요~ 왜이렇게 표정변화가 없는지 하지만!!! 잠시후에 반전이있습니다. 그의 극적인 표정변화 기대해주세요~




내 선생님!!! 이렇게 대답했습니다~ (열심히 했으니 제가 미울수도 있겠죠? 하지만 퍼스널트레이너란 직업을 갖고 

한번도 강압적으로 하지않았습니다~ 다만 마음의 변화를 일으키도록 기다려주고 격려하며 필요성을 아주 강하게 말해주죠` 

마음의 변화가 있어야만 몸의 변화가 나타나죠~ 아주 유능한 선생님은 마음을 움직인다고 하잖아요~ㅎㅎㅎ

어서 맛있는거 먹으러가자~




결국!!!!!




회기 다이어트 PT 송기영 퍼스널트레이너 후기 


운동이 힘들고 지치는건 누구나 마찬가지겠죠?

하지만 그것을 즐기는 중독자도있습니다. 고통이 즐거울리 만무할텐데 처음부터 그랫을까요? 음... 아니겟죠?

자신에게 적합한운동, 즐거운 운동, 특히나 다이어트 PT의 경우 전문 퍼스널트레이너 입장에서 생각하면 몸의 변화겠죠?

김00 학생은 8키로정도의 감량치를 기록하고있습니다. 당수치도 정상을 찾았구요~ 


계기야 어떻게 되었던, 자신의 가족력을 고치려고 시작했다가 이제는 몸짱에 도전하고있습니다.

단계적변화를 조심스럽게 알려주는것도 퍼스널트레이너로써  PT를 할때 해야하는 한가지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너무 쉽없이 저의 이야기만 했네요~ 좋은하루되시구 즐기세요~


관련포스팅 이동 

- 몸꽝에서 몸짱으로 배의 왕짜 차~암 쉽습니다 

-회기 우울장애극복 PT 송기영 퍼스널트레이너

-1개월 9키로 (일반식으로도 성공했다구 ) 







반응형